“2024 의령 리치리치 페스티벌”…10월 3일 개막!!

0
45

<출처 : 의령군>

 

경남 의령군이 10월 3일부터 시작되는 ‘2024 리치리치 페스티벌’의 슬로건을 ‘의령에서 부자 되세요’로 정하고, 축제 참석자들에게 행복한 부자가 되는 ‘부자의 법칙’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축제의 주요 관전 요소는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그램은 ‘리치 주제관’이다. 이곳에서는 부자의 나눔, 정신, 도전, 신념, 쉼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교육과 체험 콘텐츠가 마련된다. 성공한 부자의 이야기와 명언을 배울 수 있는 ‘리치 자판기’와, 부자가 되기 위한 노력을 체험하는 ‘성공 체험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으며, 일정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리치리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복권 경품으로는 의령사랑상품권과 다양한 굿즈가 제공되며, 축제장에서는 부자 기원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리치 포춘쿠키도 맛볼 수 있다.

서동생활공원 기오름마당은 대규모 ‘리치 플레이존’으로 꾸며져 낮에는 어린이 자전거 대회와 리치 슈퍼카 레이싱대회가 열린다. 키자니아 체험전과 어린이 놀이터 또한 확대되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밤에는 초대형 무빙 라이트가 설치되어 리치 플레이존은 EDM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또한, 의령의 남강에서 진행되는 ‘리치 뱃길 투어’는 솥바위와 삼성 이병철 생가를 오가는 고급 관광 프로그램으로, 약 8.5㎞ 구간을 무동력 배로 이동하며 부자 이야기의 전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소원 명당’ 솥바위에서는 방문객들이 손을 얹고 소원을 기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는 부교가 더욱 넓고 길게 개조되었으며, 소원을 기록해 보관할 수 있는 타임캡슐 상자도 설치된다. 이 타임캡슐은 일 년 후에 열 수 있으며, 소원이 이루어진 관광객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의령군의 매력을 알리고, 많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