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포천 축산 그랜드 페스티벌 개최”… 한우축제부터 가요제까지 다채로운 행사 마련

0
55

<출처 : 포천시>

 

경기 포천시는 ‘2024 포천 축산 그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포천한우축제, 홀스타인품평회, 신세대 가요제, 포천음악협회 정기연주회를 하나로 묶어 통합 개최하는 행사다.

포천시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포천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통합 축제는 개별적으로 진행되던 축제들을 하나로 합쳐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포천시의 새로운 방침에 따라 기획했다.

축제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고급육 한우 할인판매 및 구이존 △경매행사 △우유 시식 △먹이주기 체험 △치킨과 막걸리를 함께 즐기는 ‘치막파티’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 △축산기자재 전시 판매 △포천 우수 축산물 시식회 △한우 갈비 바비큐 시식회 △승마 체험 등을 준비한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9월 6일 저녁 6시에는 전주대사습놀이에서 장원을 차지한 포천 일고의 ‘포천가누농악’의 길놀이와 함께 축제의 기념식 및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어 7일 저녁 5시부터는 포천음악협회의 정기공연과 포천한우 음악회를 열고, 8일 저녁 6시부터는 한돈이 후원하는 청소년 신세대 가요제와 초대가수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축제의 흥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매년 조기 품절로 인해 아쉬움을 남겼던 한우고기는 올해 두 배로 수량을 늘려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거세우뿐만 아니라 미경산 한우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omments are closed.